리버풀, 레알 마드리드, 바이에른 모두 알론소를 원한다. 그를 얻게 될 팀은?

리버풀, 레알 마드리드, 바이에른 모두 알론소를 원한다. 그를 얻게 될 팀은?

하비 알론소가 조직된 프로 축구의 전체 역사에서 독특한 위치에 있다고 말하는 것은 정확합니다.

이것은 큰 선언이지만 명백히 사실입니다.

첫 번째 전체 시니어 시즌을 완료하지 않은 코치가 세 개국의 세계 최대 클럽(그들 사이에 26개의 유럽 컵/챔피언스 리그를 가지고 있음)인 바이에른 뮌헨, 리버풀, 레알 마드리드의 1순위 목표가 된 경우는 이전에 없었습니다.

그의 다른 사랑, 레알 소시에다드는 그를 보유하고 있었지만 그를 떠나게 했으며, 이제 오랫동안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. 그렇다면 우리는 이미 그의 현재 고용주인 바이어 레버쿠젠에 대해 큰 동정을 느껴야 할까요? 그가 올 시즌 남은 24점 중 15점만 승리하면 그들에게 첫 번째 분데스리가 타이틀을 확정지을 것입니다.

ESPN+에서 스트리밍: 라리가, 분데스리가, 등등 (미국)
잠깐, 서두르지 마십시오. 우리는 잠시 후에 바이어 04로 돌아올 것입니다. 이것은 다시 한 번 스페인 코치들에게 비옥한 시기입니다.

유럽의 “빅 파이브” 리그 중 두 개는 분명히 라리가 출신에 의해 승리할 것입니다 – 파리 생제르맹과 루이스 엔리케에 의한 리그 1, 그리고 제가 약속드리지만, 알론소와 바이어 레버쿠젠에 의한 것입니다. 그러나 이 숫자는 쉽게 세 개나 네 개로 늘어날 수 있습니다… 만약 프리미어 리그가 아스날이나 맨체스터 시티에 의해 승리한다면… 그리고 하비의 바르셀로나가 라리가 자체에서 사실상 작은 기적을 연출한다면 말이죠.

UEFA 경쟁에 남아 있는 24개 클럽 중 (챔피언스 리그, 유로파 리그, 컨퍼런스 리그) 스페인 매니저에 의해 코칭되는 팀이 7개로, 다른 어떤 국적보다 많습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, 레알 소시에다드, 리버풀, 마드리드, 바이에른에서 뛰었던 42세의 바스크 출신 알론소는 돋보입니다.

알론소보다 더 일찍 성공한 코치들이 있었습니다: 펩 과르디올라는 단지 38세의 나이에 트레블을 승리했지만, 맨체스터 시티와 바이에른 뮌헨(당시 그들 사이에 다섯 개의 유럽 컵/챔피언스 리그를 가지고 있음)만이 그의 서명을 위해 다투고